해외여행

✈️ Jrip_ LA 여행기록, LA여행의 두번째 이야기 [미국 여행정보, 한인민박 추천하지 않는 이유]

j-jrip 2024. 9. 14. 13:29

 

✈️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la에 대한 여행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. 

 

[정보] - Jrip 글을 통해 드리는 저의 모든 꿀팁과 노하우는 절대 대가성 포스팅이나 광고가 아닙니다 :)

✈️ 비행기 : 저는 에어프리미아 _ <로스앤젤리스 노선> 을 이용하였습니다. 

🏠 숙소: 한인타운 안에 있는 '옥스포드맨션'에서 묵었습니다. 


'추천여부의 별 갯수 & 추천이유 에는 별거는 아니지만, 제가 여행하면서 직접 경험하며 얻었던 저의 생각만을 담았습니다 '

 

✈️  에어프리미아 로스 앤젤리스 노선 (9시간 소요)

  • 추천여부: ⭐️⭐️
  • 추천이유: 가성비 비행기로 추천드립니다. 제가 애매를 했을 당시에는 특가로 110만원 정도로 비교적 매우 저렴했습니다. 그래서 에어프리미아 비행기로 결정하였고, 다녀온 결과, 대한항공 & 아시아나 보다는 에어프리미아가 받는 게이트가 좋진 않겠지만, 그레도 미국노선이었기에 전철을 타고 이동하지는 않았습니다 :) 그래서 가성비 측면으로 에어프리미아 항공 추천합니다 
  • ⭐️⭐️: 기내식이 맛있는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. 제가 원래 입이 짧기도 하지만, 여기는 다른 항공사에 비해 기내식이 조금 더 부실 했던 것 같습니다. 

🤔 입국 심사

  • 정말 많은 분들이 미국여행을 갈 때 고민을 하는 부분 입니다. 
  • 이 부분은 제가 따로 정리해 두었습니다: ) 

🏠옥스포드 민박 (한인타운 안에서 유일하게 정부에서 허락받은 민박)

  • 추천 ⭐️
  • 추천 이유: 제가 옥스포드 민박을 추천하는 이유는 딱 하나 입니다. '입국심사' 한인타운 안에는 엄청나게 많은 한인민박들이 있습니다. 하지만, 그 중에서 유일하게 허가받은 민박이 옥스포드 민박 입니다. 그래서 입국심사 때 당당하게 '--민박' 에서 머무릅니다.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. 그래서 추천합니다. 
  • ⭐️: 저는 12월 말 ~ 1월 초 에 미국을 여행했습니다. 그래서 여행물가가 오른만큼 오른 덕분에 미국 호텔에서는 잘 수 없었고,, 그나마 호텔보다는 저렴한 한인민박을 찾아 옥스포드로 왔습니다. 만약, 여행경비가 조금 충분하신 분은 민박보다는 보안이 잘 되어 있는 호텔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. 옥스포드는 보안 ... 이 잘 안되어 있습니다 .. 

✈️ 오늘은 la 여행에 대한 첫번째 포스팅으로 비행기와 한인민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. 

✈️ 포스팅 부분에 있어서는 궁금한것이 생긴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 주시면 보는 대로 빠르게 답변 달도록 하겠습니다 :) 

 

💕 구독과 좋아요 는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💕